안녕하세요.
오늘은 특별한 돼지불백+팔팔 된장찌게+공기밥까지 넉넉한 가성비 오찬을 즐길 수 있는 도림동 오찬맛집 [도림회관]을 소개합니다.

맛집정보
ㆍ주소: 서울 영등포구 도영로 55 | 도림동 187-39
*1호선 및 2호선 신도림역 2번 출구에서 817m
ㆍ전화: 0507-1383-0894
ㆍ영업: 10:00 -22:00(매주월요일 정기휴무)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월요일,
오찬이라도 지대로 즐겨야 겠다는 생각에 오찬멤버와 함께 맛집을 찾아 나섰다.
오늘 찾아나선 집은 생선구이집으로 소문난 집이었는데, 일본 방사능 오염수 방류가 이슈가 된 다음 어려움을 겪고나서 고기집으로 업종을 변경한 집이다.
친절하고 열정이 넘치던 젊은 사장이 업종을 변경해서 걱정했는데, 인기좋은 맛집이라 가끔 찾는 곳이다.
점심시간 가성비 좋은 오찬을 즐기기 위해서는 이제는 예약은 필수다.


메뉴
아직 12시전인데 안으로 들어서니, 12개 정도 되는 4인용 테이블이 거의 다 찼다.
대부분이 갈비를 굽는 테이블이고, 소주병이 있는 테이블도 있다. 점심특선 갈비메뉴인지, 별도 갈비메뉴를 선택한 건지는 알 수 없지만, 맛있어 보인다.
메뉴판을 올려다 보니, 소고기, 돼지고기, 껍데기 등등 다양한데, 가격은 모두 착한 편이다.


즐기기
우리가 미리 예약한 돼지불백 점심메뉴 4개는 세팅되어 있다. 1인 8,000원으로 가격은 아주 착하다.
맛깔스런 색깔에 냄새도 좋다.
보통 식당 불백메뉴 고기는 냉동고기를 사용하는데, 이 곳은 완전 생고기를 사용하는 것 같다.
양념은 간장소스를 사용해서 조리를 하는지 비주얼이 좋다.
8천원하는 식사에 상추ㆍ쌈배추와 마늘된장, 맛깔스런 5가지 반찬, 흑미밥에 펄펄 끓는 1인 1된장찌게가 나온다.
이러고도 남는 장사일지... 궁금할 정도다.
그전 생선구이집 일 때도 그랬으니... 조금이라도 남겠지~뭐~~
상추와 불백+마늘 한쌈,
쌈배추와 불백+마늘 한쌈, 흑미밥과 된장찌게...
오찬 밥상으로는 아주 만족스럽다. 쌈과 반찬은 리필요청에도 흔쾌히 서비스해 준다.








후기
오찬메뉴로 맛있고, 든든한 메뉴가 고민이시라면,
쌀쌀해지는 날씨, 따끈한 된장찌게와 맛있는 불백조합이 생각난다면,
저녁한잔 메뉴로 가성비좋은 갈비집이나 돼지고기집을 찾으신다면,
가족과 함께, 또는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장소가 고민일 때 생각나는 곳입니다.
#맛집어디 #영등포맛집 #신도림맛집 #도림동맛집 #신도림역맛집 #영등포역맛집 #도림회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