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갈비와 피자와의 조합이 대단했던 곳, 산정호수 맛집 원조향토이동갈비

맛집어디 2024. 9. 13. 00:2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천 산정호수근처 이동갈비 최고맛집, [원조향토이동갈비]을 소개합니다.



ㆍ업  소  명 : 원조향토이동갈비
ㆍ주       소 : 경기 포천시 일동면 화동로 1182
ㆍ전화번호 : 031-536-3263
ㆍ운영시간 : 매일 10:30-21:00

원조향토이동갈비

경기 포천시 일동면 화동로 1182

map.kakao.com


지난 주말, 친구들과 함께 산행을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산정호수 맛집을 찾았어요.

지금까지 가보았던 갈비집중에서도 단연 좋은 품질을 보여주었던 곳인데요

원조향토이동갈비는 파란 지붕의 기와 건물로 특색있더라고요.


보기만 해도 상쾌한 주변 경관에 마음이 활짝 열리더라고요.

원조향토이동갈비는 오전 10시 반부터 문을 열고 있어서 점심 드시러 오기에도 좋을 것 같았어요.


원조향토이동갈비는 고깃집인데 굉장히 쾌적해서 놀랐어요.

위생적인 부분에서도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 것 같아서 손님들이 많은 곳인데도 안심이 되었네요.


산정호수 맛집에서는 갈비를 맛있게 먹고 포장도 가능하더라고요.

저도 혼자서만 먹기 아까워서 포장해서 가족들과 함께 먹었어요.


이동, 생, LA갈비도 있었고, 다양한 식사 메뉴도 눈에 띄었어요.

오랜만에 고기를 먹을 생각을 하니 메뉴판만 보아도 설레더라고요.


원조향토이동갈비에서는 정갈한 반찬들이 많아서 벌써부터 든든했어요.


산정호수 맛집에서는 갈비의 맛을 더 극대화시켜주는 명이나물도 넉넉히 주셨어요.

산뜻한 맛을 좋아하신다면 명이나물과 꼭 드셔보시기를 바라요.

반찬들을 아낌없이 주셔서 따로 리필할 필요 없었어요.


다른 분들처럼 우리도 고르곤졸라 피자와 어떤 궁합을 보여줄지 궁금해서 시켜보았는데요.

진짜 피자집에서 나올 법한 비주얼부터 놀랐어요.

고기와 같이 먹으면 맛이 묻히지 않을까 했는데 달달한 맛이 고기의 풍미를 업그레이드시켜 주더라고요.


날치알 마끼도 어설프지 않게 준비해 주셔서 기대감이 상승했어요.


이색적인 조합을 맛보려면 먼저 갈비부터 구워야 했는데요.

고기도 도톰하고 마블링도 인상적이었어요.

품질은 말할 것도 없고 숯도 깔끔해서 왜 많은 분들이 찾아오시는지 알겠더라고요.


불판에 익혀서 먹으니까 제대로 고기 먹는 기분이 나더라고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살짝 더 구워주면 이제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할 수 있었어요.

계속해서 군침이 나는 바람에 참느라 힘들더라고요.


어느 정도 예상은 했지만, 은은한 숯불 향까지 풍기고, 육질이 정말 야들야들했어요.

아이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가족끼리 가보시면 후회하지 않을 산정호수 맛집이에요.

그 안에 육즙은 어찌나 꽉 채워져 있는지 감동스러운 맛을 경험할 수 있었어요.


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것인지, 성공적인 식사가 될 수밖에 없었어요.

퀄리티 높은 고기를 먹으려면 역시나 포천에 와야하더라고요.


후식으로는 시원한 호박 식혜가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기름질 수 있는 속을 한 번에 개운하게 만들어주더라고요.

모처럼 힐링할 수 있었던 산정호수 맛집이었어요.

원조향토이동갈비에 오셔서 색다른 갈비의 매력에 빠져보시기를 추천해드려요.



#맛집어디 #포천맛집 #포천맛집추천 #산정호수맛집 #포천갈비맛집  #갈비맛집 #원조향토이동갈비

728x90
반응형